진동면 팔각회 사랑의 성금 기탁지난 12월 24일 진동면 팔각회에서 성금 200만원을 진동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였다.손광기 팔각회장은 “추운 계절에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하여 주민들과
동읍 새마을부녀회 겨울철 따뜻한 온기 불어넣는 떡국 나눔행사- 떡국떡 200kg과 계란 53 꾸러미 기탁, 동읍 관내 주민 53세대 전달 - 동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윤순)는 12월 27일 동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경남 진주시, 기초생활보장분야 우수지자체‘복지부 장관상’수상복지사각지대 발굴로 실질적 보장 확대 높이 평가[진주(경남)=데일리한국 김종태기자] 진주시는 보건복지부 주관 ‘2021년 기초생활보장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고 포상금 300만원을 받
왼쪽부터 BNK경남은행 김종학 팀장, BNK경남은행 김영원 그룹장, 경남종합사회복지관 정민화 관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1.12.27BNK경남은행, 경남종합사회복지관에 3200만원 기부장애인 이동·도시락 배달 등소외계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졸업단원, 소아암환우 위해 머리카락 기부아름다운 전통, 아름다운 선물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졸업단원들이 소아암 환우들을 위해 머리카락을 기부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졸업한 단원 중 3명[장은진(진해석
창원시, 종합자원봉사센터 건립공사 기공식 개최‘29만 자원봉사자의 염원’ 2023년 상반기 준공 목표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4일 오전 10시30분 성산구 상남동 37-7번지에서 29만 자원봉사자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창원시 종합자원봉사센터 건립공사’ 기공식을 개최
창원시, 적십자 특별회비 300만원 기탁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3일 기부문화 확산과 적십자회비 모금 장려를 위해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 300만 원을 기탁했다.이날 기탁식은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온기를 전하기 위해
태권도로 몸 튼튼, 나눔으로 마음 쑥쑥! 창원시 성산구 사파동에 소재한 국기태권도(관장 조동래) 교육생들은 23일(목)에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파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만기)에 라면 450개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라면은 국기태권도에서 수련하
달콤한 케잌에 사랑을 더하다 창원시 성산구 사파동(동장 김만기)은 12월 22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명자)에서 아동이 있는 저소득 가정 20세대에 케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명자 회장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코로나19 장기화
4년째 밥을 나누다!명곡동 창성한언덕교회 백미 100포 기탁식 21일 오전 명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 백미 100포 기탁식이 있었다. 기탁자는 의창구 명곡동에 소재한 창성한언덕교회(담임목사 조현수)로 2018년부터 4년째 연말에 후원품을 기탁 해오고 있다.창성한언덕교회는
의창구 북면 보담사, 동지맞이 자비나눔 성금 기탁- 황규종 의창구청장 보담사 방문하여 나눔실천에 대한 감사인사 전달 - 창원시 의창구(구청장 황규종)는 22일 의창구 북면 보담사(주지 무심법성)에서 신축년 동지를 맞이하여 자비나눔성금 1,000만 원을 전달함에 감사인
포티움, 경남 진해구청에 마스크기부 ‘독거노인 장애인’ 위해 스포츠 스마트 웨어를 개발 연구하는 ㈜포티움(대표 엄성흠)이 진해구청에 마스크 5000매를 기부했다. 지난 21일 진해구청에서 마스크를 기부한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대표 이승현), 노인의식주문제를 연구하는 창
학생들의 폐지 수집 판매 수익금으로 시작한 이웃사랑 연탄 및 쌀 나눔 행사“학생들의 폐지 수집 판매 수익금으로 시작한 이웃사랑, 연탄 및 쌀 나눔 행사를 통한 동문회와 재학생들의 따뜻한 겨울이야기”사천고등학교(교장 김영남)와 사천고등학교 총 동문회(회장 안진호)는 지난
대한불교조계종 미타사, 의창구에 동지맞이 팥죽 전달- 취약계층에 동지팥죽 전달하여 온정 나눠 -- 창원시 의창구(구청장 황규종)는 21일 의창구 도계동 소재 대한불교조계종 미타사(주지 선해스님)에서 동지를 맞아 팥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미타사 신도들이 온정의 손길
이웃사랑 나눔 문화 실천하는 자생한방병원봉사단다가오는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 15박스 기탁해자생한방병원봉사단에서 21일 겨울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세대를 위한 김장김치 15박스를 북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자생한방병원봉사단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