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주) 창원시에 사랑의 김장김치 기탁
- 창원시 사회복지기관 11곳에 전달하여 소외계층에 든든한 밑반찬 지원 -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구청장 박명종)는 24일 하이트진로(주)(대표 김인규)에서 동절기를 맞이하여 창원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김치 기탁은 하이트진로(주)에서 청년자립지원을 후원하는 사회적협동조합 ‘두껍베이커리’(마산회원구 합성1동 소재)에서 진행되었고 기탁받은 김장김치는 창원시 관내 사회복지기관 11곳에 330박스가 전달되어 노인・저소득 소외계층의 겨울철 든든한 밑반찬으로 지원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주) 박재우 마산공장장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낼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행사를 준비했으며 이번 김장김치로 월동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실천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종 마산회원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서 실천한 하이트진로(주)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주)는 저소득 청년들의 자립 기반을 마련하고자 무상임대지원 사업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다양한 후원물품 나눔활동 등 지속적인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