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하는 10월의 특별한 체험’참가자 모집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진해루 힐링 건강체조’,
토·일요일 ‘로봇랜드 할인행사’ 사전예약 운영

‘창원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하는 10월의 특별한 체험’참가자 모집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진해루 힐링 건강체조’,
토·일요일 ‘로봇랜드 할인행사’ 사전예약 운영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시티투어버스 탑승자에게 특별한 여가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시티투어버스 타고 힐링체조 10월夜행’, ‘시티투어버스 타고 로봇이랑 놀자’ 프로그램 참가자를 10월 한 달간 선착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시티투어버스 타고 힐링체조 10월夜행’은 10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1일 1회, 시티투어버스 탑승자를 대상으로 진해루해변공원에서 건강체조를 즐기고, 속천항 일대 빛거리를 산책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코스는 오후 7시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 광장에서 출발, 진해루에 들렀다가 9시에 다시 만남의 광장으로 돌아온다. 매회 선착순 50명씩, 총 200명 예약제로 운영된다.

진해루해변공원에서 전문가의 시범에 따라 ‘힐링 건강체조’를 하고, 진해루 앞 해안 산책로를 걷는다. 알록달록 빛거리 경관조명은 물론 진해루 외벽을 물들이는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 쇼도 볼 수 있다.

‘10월夜행’ 참가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있다. 카카오톡에서 ‘창원관광 안내 챗봇’을 친구 추가하고, 힐링 건강체조 등 참여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창원시티투어버스’, ‘#창원관광안내챗봇’ 등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이어 ‘창원관광 안내 챗봇’-‘10월夜행’ 메뉴에서 이벤트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뒤 참여 당일 현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관광홍보물품을 받을 수 있다.

‘시티투어버스 타고 로봇이랑 놀자’는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1일 1회, 시티투어버스 탑승자에게 로봇랜드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로봇 테마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 광장에서 출발해 마산역을 거쳐 로봇랜드에 도착하면 자유이용권을 끊어 4시간 동안 머물고, 오후 3시에 다시 만남의 광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매회 선착순 25명씩, 총 200명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은 창원시티투어 홈페이지(http://changwoncitytour.com)에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힐링체조 10월夜행’은 시티투어버스 요금(성인 3000원, 청소년·어린이 2000원)만 내면 되며, 로봇랜드는 버스 요금에 자유이용권을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문의는 창원시설공단(☎712-0777)으로 하면 된다.

심재욱 창원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백신 접종이 순항하면서 코로나19라는 긴 터널의 끝이 보이고 있다”며 “다가오는 가을에는 가족·지인과 함께 시티투어버스 타고 특별한 체험 즐기면서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