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남동, 동정보고회 및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창원특례시 성산구 웅남동(동장 이숙자)은 27일 웅남동행정복지센터 4층 강당에서 『2023년 웅남동 동정보고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3년 웅남동 동정보고회 및 송년의 밤』은 2023년 웅남동 활동을 돌아보고 유관기관 · 자생단체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관내 자생단체장들이 위원으로 구성된 웅남동 발전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숟가락 난타, 다이어트 댄스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기념 케이크 커팅식, 2023년 동정 활동 영상 상영, 희망 성금 기탁, 단체별 덕담 및 노고 격려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자생단체원 200여 명이 한데 모여 웅남동 한해를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웅남동 발전위원회는 오늘 행사에서 관내 올해 출생아동 가구 20가구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400만원과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쌀(10kg) 140포를 웅남동에 기탁하여 송년의 밤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행사를 주최한 웅남동 발전위원회 김중호 위원장은 “바쁘게 달려온 2023년 정이 있는 동네, 살맛 나는 웅남을 만들기 위해 우리 웅남동 자생단체장과 단체원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고 내년에도 따뜻한 웅남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으며,
이숙자 웅남동장은 “평소 동정에 적극 참여하시고 다양한 봉사활동과 행사개최로 활기찬 웅남동을 만들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다가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