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합포구, 2023년 갈무리 성과공유회 성황리 개최
- 구청성과와 비전홍보는 물론 한해동안 구정에 많은 도움을 주신 단체원들이 한자리에서 즐기는 화합의 장 마련
- “달빛 아름다운 마산합포구”라는 부제로 단체원들의 호평 속 마무리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구청장 김선민)는 지난 18일 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구민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갈무리 성과공유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행사는 마산합포구 한해를 되돌아보며 앞으로 다가올 한해를 기대해달라는 마음을 담아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또한, 도‧시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하며 행자의 취지에 힘을 보탰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는 ▲유공구민 표창수여 ▲마산합포구 2023년 성과공유 및 비전 2040홍보 ▲2023년 감사영상 ▲의과대학유치 홍보 ▲다가오는 2024년 청룡의해 기념사진촬영으로 이루어졌으며 2부는 ▲경남리틀싱어즈(어린이합창) ▲장하온(트로트)의 노래와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15개면‧동의 단체원들을 한자리에 모아 한해동안 수고해주신 마산합포구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며, 더 살기좋은 마산합포구를 만들겠다는 구정의 포부도 엿볼 수 있던 풍성한 행사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했던 한 주민은 “2023년 한해 동안 구정에서 이룬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너무 뜻깊은 시간이였다. 또한, 합창과 트로트를 다같이 즐기는 시간을 마련해줘서 너무 좋았다. 이러한 행사를 자주 가졌으면 한다.”고 했다.
김선민 마산합포구청장은 “오늘 행사는 올 한해를 잘 정리하고 다가올 마산합포구의 2024년을 기대해달라는 마음으로 행사준비를 했다. 2023년의 어머니 행정처럼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하는 마산합포구 살기좋은 마산합포구가 되도록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