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쿨 썸머! 웅남 바캉스 행사 성황리 개최
- 웅남동 주민자치회 주관, 7월 28~29일 무료 야외 물놀이장 운영 -
창원특례시 성산구 웅남동(동장 이숙자)은 오는 28일, 29일 이틀간 푸른 어린이공원(성산구 신촌동 33-3)에서 ‘쿨 썸머! 웅남 바캉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쿨 썸머! 웅남 바캉스 행사’는 여름철 피서를 가지 못한 아이들을 위해 무료 물놀이장을 운영하는 행사로, 28일 11시 개장식을 시작으로 많은 동네 어린이들이 행사장을 찾아 무더위 속 물놀이를 즐겼다.
이번 행사는 물놀이장 개방 외에도 물총놀이, 물풍선 게임 등 부대행사도 진행되었으며, 안전관리요원으로 주민자치위원과 자원봉사자가 행사장 곳곳에 배치되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관리하였다.
행사를 주최한 웅남동 주민자치회 김우홍 회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 행사를 준비했지만 아이들이 즐겁게 물놀이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고 마음이 시원해진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주민과 공감하는 주민자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이숙자 웅남동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한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동 행정에서도 주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