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실 점심시간 휴무제(12:00 ~ 13:00) 시범운영 시행
민원실 점심시간 휴무제(12:00~13:00) 시범운영 시행
■ 기 간 : 2023. 4. 3. ~
■ 시범운영대상 : 55개 읍·면·동 및 24개 민원센터 등 79개소
※ 23. 4월 3일부터 「민원실 점심시간(12:00~13:00) 휴무제」를 시행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4월 한달간은 점심시간(12:00~13:00)에 자은동행정복지센터 직원 2인이 민원안내 근무를 합니다.( 업무처리는 불가.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수급자 증명서 등 서류발급은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해주세요.)
■ 문 의 전 화 : 자은동행정복지센터(☎055-548-6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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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