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창구 동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바른 질서! 바른 사회!”

의창구 동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바른 질서! 바른 사회!”

- 기초 질서 지키기 캠페인 전개로 선진 문화 확산에 앞장 서 -

창원특례시 의창구 동읍 바르게살기 위원회 (회장 최성철)는 6일 오전 관내 초등학교, 회전교타리 등에서 올바른 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교통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교통 사고 및 음주 운전으로 인한 피해사고 등을 근절하고 주민들의 준법 의식 강화 및 선진 문화 확산을 위하여 마련되었다.

동읍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기초 질서 지키기 운동’,‘바른 습관! 좋은 세상!’,‘나부터 지금부터 안전 운전!’ 의 슬로건이 담긴 피켓을 들고 운전자와 보행자들을 대상으로 기초 질서 지키기에 동참할 것을 당부하는 홍보활동을 전개하였다.

최성철 동읍 바르게살기 위원회 위원장은 “이른 시간에도 많은 회원들께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초 질서 안내에 솔선수범하여 지역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신오 동읍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주민 스스로가 법질서를 준수하는 분위기 조성에 앞장 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교통 질서 캠페인을 꾸준히 실시하여 질서가 바른 동읍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읍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출근 및 등교 시간 관내 주요지점에서 기초 질서 캠페인을 전개해 법 질서 확립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