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내 복지시설 6개소에 생수 600만 원 상당 전달해 이웃사랑 실천 -
바론수, 의창구에 사랑의 생수 1만2천병 기탁창구에 사랑의 생수 1만2천병 기탁
- 관내 복지시설 6개소에 생수 600만 원 상당 전달해 이웃사랑 실천 -
창원시 의창구(구청장 황규종)는 21일 바론수(대표 김성국)와 SK불모주유소(대표 김덕하)에서 여름철 폭염을 대비하여 사랑의 생수 12,000병(600만 원 상당)을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이날 바론수 대표와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황규종 의창구청장과 함께 기탁식을 가졌으며, 기탁 받은 생수는 김성국 대표와 자녀들이 함께 직접 관내 복지시설 6개소에 전달할 계획이다.
바론수 김성국 대표는 “올해로 4년째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여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황규종 의창구청장은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론수 대표 김성국씨와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의창구 행복지킴이로써 든든한 후원자로 활동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론수는 2018년부터 사랑의 생수 48,200병(2천41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활동 실천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